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밴쿠버서 주말 BBQ? 여기서는 금지

비공개 글상자

by 미인쿠온 2017. 8. 12. 03:32

본문

산불로 이용 제한 늘어나

올 여름, 화재 위험이 커지면서 메트로 밴쿠버 대부분 지역 공원에서는 바베큐 금지 상태다. 단 버나비시 같은 경우 숯(Charcoal) 사용만 금지했고, 개스식 도구 사용은 허용하고 있다.

반면에 노스밴쿠버 시∙군과 웨스트밴군을 포함한 노스쇼어 일대, 포트코퀴틀람 공원에서는 모든 종류 BBQ도구 사용을 금지한 상태다.
메트로 밴쿠버 지역청은 각 지역 공원 BBQ도구 사용 가능 여부를 온라인으로 공지하고 있다.

참고: [메트로밴쿠버 지역청 공원 이용 제한 안내]

BC주 곳곳에서는 여전히 화마와 화재진압 당국이 사투를 벌이고 있다. 사진=BC Wildfire Service 제공



한편 BC주 주립 공원 일부도 여전히 산불로 이용을 제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산불 비상 사태 피해가 가장 큰 윌리엄스레이크를 중심으로 일대 주립공원은 이용불가다.

참고: [BC주 주립공원청 공원 이용 안내]

BC주 주립공원 전역에서 캠프파이어와 불피우기는 전면 금지돼 있다. BC주 남동부, 캠룹스, 캐리부에서는 산림이용 금지령이 내려졌다. 프린스 조지에서도 일부 산림 이용이 금지 상태로 트레일 이용이나 오프로드 차량을 이용한 활동을 할 수 없다.  메트로 밴쿠버를 포함한 해안지역과 BC주 북서부에서는 산림 이용이 제한 된 상태는 아니다.

캠프파이어 금지령을 어기면 벌금은 C$1,150다. 만약 산불을 일으키0면 벌금은 피해 규모에 따라 C$10만~C$100만에 1년 금고가 선고될 수 있다.
한편 지역공원과 주립공원 내에서 흡연은 금지돼 있다.
JoyVancouver.com 권민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