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밴쿠버 최신 뉴스: 7월 27일(금)

비공개 글상자

by 미인쿠온 2018. 7. 28. 09:53

본문




조이밴쿠버는 정확하고 빠른 캐나다 서부뉴스를 전달하는 온라인 매체입니다.

    폭염 경보에, 일부 지역 미세먼지 주의보 … 밴쿠버도 요즘 무척 덥습니다. 이번 주말 34도까지 올라갈 전망입니다. 당국이 폭염 경보를 발령한데 이어 주변 지역 산불로 미세먼지 주의보도 함께 발령했습니다. 캐나다 환경부는 폭염 대처 방법과 미세먼지 대처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아마존 효과"에 슈퍼마켓 매출 감소…. 올해 5월 캐나다 슈퍼마켓 매출이 한달 사이 3% 이상 떨어졌습니다. 여기에 대해 식품 유통 전문가는 아마존 효과를 원인으로 지목했습니다.

 버나비 센트럴파크 흉기 폭행범 2인조 수배… 버나비 시내 센트럴 파크에서 다시금 폭행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폭행 사건이 잇달아 발생하고 있어 대책이 요구됩니다.

 "배우자는 빚 얼마나 있는지 모른다" 캐나다인 부부 10명 중 2명… 캐나다인도 배우자와 가계에 대한 이야기 나누기가 쉽지 않다는 걸 보여주는 설문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대출 등 가계에 대한 대화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구매 정보] "레인쿠버 앞두고 헌터부츠 반 값에 사볼까? 콜럼비아 레인자켓은?"… 더운 여름이지만, 매장들은 가을을 앞두고 여름 상품 정리 세일에 들어갔습니다. 조이밴쿠버에서 할인코드와 캐나다 인기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