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 주말, 애보츠포드에어쇼 즐겨볼까?

비공개 글상자

by 미인쿠온 2017. 8. 12. 04:35

본문

애보츠포드에어쇼가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열린다. 

에어쇼 중에 가장 볼거리는 캐나다군 스노우버즈(Snowbirds)팀의 아크로바틱 비행쇼다. 11일 오후 6시15분, 12일과 13일 오후 3시35분에 각각 비행쇼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여전히 캐나다군 주력기인 CF-18 전투기 비행, 미국 FA-18 슈퍼호넷  비행과 F-35, F-16, F-86, P-51 등 구형기 비행과 전시도 볼 수 있다.

애보츠포드 에어쇼는 매년 BC주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항공기 쇼다. 주로 아빠와 아들, 또는 항공기 덕후가 사랑해 마지 않는 행사. 이날 인근에는 상당한 인파와 차량이 몰린다. 사진=Abbortsford Airshow.




입장료는 13세 이상 성인 C$30, 12세 이하 6세까지 아동 C$15다. 성인 6명이 최대 6인까지 차 한 대에 타고 입장할 수 있는 ‘carload’ 입장권(C$120)을 이용하면 약간 절약할 수 있다. 공연을 제대로 즐기려면, 간의 의자와 깔개, 음료수를 챙겨가는 편이 좋다. 입장권은 온라인 예매 또는 세이브온푸즈(Save-on-foods)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나 carload구매는 온라인 또는 세이브온푸즈에서만 가능하다. 주차비는 별도로 C$10다. 

브리티시컬럼비아(BC)주 수제맥주쇼도 겸해서 성인은 맥주 맛도 볼 수 있다. 단 수제맥주쇼 입장료 역시 별도로 C$15다.
에어쇼가 열리는 날에는 애보츠포드 인근 고속도로 부터 항상 교통 체증이 발생해 인근 지역 이동 시 유념할 필요가 있다.
JoyVancouver.com 권민수

참고
[애보츠포드에어쇼](https://www.abbotsfordairshow.com/)
[BC주 수제맥주쇼](http://brewnorthbeerfestival.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