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 여왕님의 아침 식사는 의외로 검소하다

비공개 글상자

by 미인쿠온 2017. 2. 27. 09:02

본문

엘리자베스2세는 현재 91, 52 왕위에 올라 2017 현재 65년차 군주 생활 중입니다.

보통은 영국여왕으로 불리지만, 캐나다와 호주, 뉴질랜드 여왕이기도 합니다.


장수 비결이 혹시 식사에 있지 않은가 해서 찾아봤습니다. 여왕의 아침 식사~.


    오전 7 30간식부터 드십니다. 신선하게 끓인 얼그레이(Earl Grey)차와 비스켓. 저도 향이 좋은 얼그레이 좋아합니다.  여왕은 차에 아무것도 넣지 않고 드신답니다. 그래도 비스켓에 당분이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일반적으로 캐나다 노인분들 보면 비스켓을 차와 1~2조각 먹습니다. 많이 안먹어요.   


    오전 830남편 에딘버러공과 함께 아침으로 시리얼요거트메이플시럽을 드신다네요. 시리얼은 켈로그사 스페셜K(Special K), 위타빅스(Weetabix), 퀘이커오츠(Quaker Oats) 등과 과일을 섞어 드실 때가 많다고 합니다. 3가지 상표 모두 영국왕실 인증을 받았습니다. , 왕실 납품 업체.  시리얼을 가지만 드시진 않고, 다양한 시리얼과 과일을 터퍼웨어(Tupperware) 그릇에 담아 섞고 우유를 뿌려 드시네요. 


    아침 차는 트위닝스 잉글리시 블랙퍼스트(Twinings English Breakfast), 차에 우유는 넣지만 설탕은 넣지 않습니다.  취향은 캡틴 밴쿠버와 같으시군요~라지만 사실 얼그레이나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워낙 많은 사람들이 마시는 차라. 오히려 여왕같은 분이 그냥 시중에 흔한 드시는 신기하네요. 


    가끔 아침으로 위에 스크렘블드 에그(scrambled eggs) 훈제 연어(smoked salmon) 올리고, 위에 갈은 트러플(truffle) 뿌려 드시기도 하지만, 이건 특별한 아침이고. 대부분은 북미에 사는 건강한 사람들하고 비슷하답니다. 스크렘블드 에그+훈제 연어 조합은 캐나다 기준으로 그렇게 비싼 아침도 아닙니다. 트러플이 비싸서 그렇지. 2012 시가로 1파운드에 1200달러!  가장 좋아하는 아침은 빵에 간단하게 머멀레이드 바른 .  

    일부러 당분을 첨가하지 않는 아침이지만 당분은 충분히 드실 합니다. 일단 비스켓이나 시리얼, 메이플시럽, 머멀레이드는 당분이 많겠구요. 트러플도 단맛이 있습니다. (설탕을 많이 먹어서 맛을 못느끼는 분도 있지만.) 여왕의 식습관 중에는 계란은 항상 갈색 껍질로 골라드신다네요. 그게 맛있을 같아서라는 이유로. 




글의 자료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